본문 바로가기

돈이되는 N잡/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반응형

애드센스 도전 3번만에 광고승인이 났습니다. 

어떤과정으로 승인이 났었는지, 승인 노하우까지는 아니고 저의 조건만 사실적으로 설명드릴게요. 

 

에드센스 승인메일

 


나의 티스토리는 어떤 조건이였나? 

저의 티스토리는 다른분들의 애드센스 승인 조건과는 조금 달랐어요. 

 

첫번째 애드센스 신청

글개수 : 10개, 일방문자수: 0 ~ 4명 내외

- 애드센스 거절

 

두번째 애드센스 신청

글개수 : 18개, 일방문자수: 2 ~ 4명 내외

- 애드센스 거절후 방문자수가 조금씩 증가 ( 다음에서 검색으로 많이 들어옴.)

- 약간 지쳐있던 단계라 재신청후 한달가량 쉼. 

- 구글에서 방문한 흔적이 보이고, 2일뒤 승인메일이 왔음. 

 

두번만에 애드센스 광고승인을 받았어요. 

한달동안 쉬었던 사이에 포스팅을 하나도 하지 못했거든요. 

개인적인 일도 있었고, 주업인 디자인일이 큰게 들어와서 지금도 진행중에 있거든요. 

 

 


 

어떻게 두번만에 되었을까?

 

한번만에 승인을 받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방문자수도 적고, 포스팅수도 적었던 제가 승인을 받을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포스팅을 정성껏 해서 이지 않나 싶어요. 

다른분들도 물론 한 포스팅 쓰실때마다 정성을 다해서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쓰시겠지만, 저는 저만의 이야기를 담기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어요. 

 

처음에는 방문자 수가 적었지만, 조금씩 검색에 노출이 되고 사람들의 방문이 유입되면서 아마도 구글에서는 그런부분을 좋게 인식하지 않았나 싶어요. ( 아마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니니 숫자적 지표로 보면 어떤 근거가 있겠지요? )

이제 또 열심히 다시 달려야 하는 명분과 이유가 생겼어요. 

다시 힘을내서 꾸준하게 달려볼게요. 

 

내일 또 좋은 정보가 되는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